자유게시판
- 참여·소통
- 자유게시판
2025년 홍천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식당) 납품업체 입찰공고 | |
내용 |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홍천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급식사업)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 2024년 홍천군장애인복지관 식자재(식당) 납품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 금팔천사만원 (\80,040,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5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증액 및 감액 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 급식물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곡류, 공산품류 등) 라. 납품(계약)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 " 2. 참여방법 가. 입찰공고기간 : 2024. 11. 29.(금) ~ 2024. 12. 13.(금) / 15일간 나. 서류제출기간 : 2024. 11. 29.(금) 20:00 ~ 2024. 12. 13.(금) 16:00한 다. 입찰공고게시 : 홍천군장애인복지관, 나라장터, 홍천군청 홈페이지에 15일간 게시 라.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 홍천군장애인복지관, 나라장터, 홍천군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마. 서류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하여 접수 및 직접제출, 우편접수(2024. 12. 13.(금)) 도착분에 한함 ※ 접수장소 : 홍천군장애인복지관 2층 기획운영지원과 ※ 우편접수처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태학여내길 80-7 홍천군장애인복지관 ※ 온라인접수 : 나라장터 시스템 바. 심사기간 : 2024. 12. 16(월) ~ 2024. 12. 17(화) : 서류심사기간 사. 면접기간 : 2024. 12. 18(수) 서류심사 통과업체에 한함. 아. 선정결과발표 : 2024. 12. 19(목) 개별연락 또는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의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조) 나. 업체선정 방법 - 최저가격 입찰자부터 우리 복지관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최종 1개 업체선정 4.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취급이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 2024년 현재 기준 홍천에 위치한 업체 마.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9시00분 ~ 09시30분 납품)로 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검수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바. 식자재 발주의 경우 유선·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한 업체 사.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1인당 1천만원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아.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한다.(단,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작성 제출)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다.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할 경우 7.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다. 가.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첨 2호)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7)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8) 식자재납품업체 선정 심사 기준표 1부(별첨 3호) 9)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의 자유양식) 10)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별첨 4호) 11) 품목별 단가 견적서(첨부 소정양식) 1부 12) 서약서 1부(별첨 5호) 1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첨 6호) 14)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1부(별첨 7호)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함. 8. 기타사항 가.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야 한다. 나.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 마. 입찰서류는 제출 마감일 16: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 우송 중 분실 및 훼손 등 도착일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지지 아니한다. 라. 본 공고는 홍천군장애인복지관(www.hcwelfare.or.kr), 나라장터 (www.g2b.go.kr), 홍천군청(www.hongcheon.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홍천군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과 담당(☎070-4333-7467)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9. 홍천군장애인복지관장 |
---|---|
파일 |
댓글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