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홈
  2. 소식·알림
  3. 공지사항
소식알림>알림행사>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전자팩스 시스템 교체 작업에 따른 팩스 사용 중단 안내
작성자 : 행정과
문의전화 430-2252
내용 우리군의 노후 전자팩스 시스템 교체를 통한 시스템 보안관리 강화 및 문서 송·수신 성능속도 향상을 위해 팩스사용이 중단 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2022. 5. 20.(금) 18:00~22:00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경 될 수 있음
2. 중단대상: 우리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체 팩스(팩스번호: 033-430-****번)
3. 중단사항: 팩스 송·수신 불가
4. 문의사항: 033-430-2252(정보통신팀)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