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소식·알림
- 공지사항
전자팩스 시스템 교체 작업에 따른 팩스 사용 중단 안내 | |
문의전화 | 430-2252 |
---|---|
내용 |
우리군의 노후 전자팩스 시스템 교체를 통한 시스템 보안관리 강화 및 문서 송·수신 성능속도 향상을 위해 팩스사용이 중단 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2022. 5. 20.(금) 18:00~22:00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경 될 수 있음 2. 중단대상: 우리군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체 팩스(팩스번호: 033-430-****번) 3. 중단사항: 팩스 송·수신 불가 4. 문의사항: 033-430-2252(정보통신팀)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