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홈
  2. 소식·알림
  3. 공지사항
소식알림>알림행사>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민원서류 발급 안내
작성자 : 종합민원과
문의전화 033-430-2262
내용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홍천군에서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하고자
민원서류 발급을 위해 읍면사무소 및 군청을 직접 방문하시는 방법을 자제하시고 온라인 < 정부민원포털사이트 정부24(https://gov.kr)나,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정부24 발급 민원종류
- 주민등록등.초본, 토지(임야,지적도)대장, 지방세 납세증명(세목별 과세증명), 건축물대장, 자동차등록원부,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병적증명서, 출입국사실증명, 전입신고 등 다수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