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아이디어제안

  1. 홈
  2. 참여·소통
  3. 국민신문고 제안
  4. (구)아이디어제안
참여소통>(구)아이디어제안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홍천강가에 홍천꽃축제장,만들어서,매년꽃축제행사열어야한다.
내용 홍천강가에 홍천꽃축제장,만들어서,매년꽃축제행사열어야한다. 전국의 많은 도시나,유명지역을 보면,지역에맞는, 꽃축제을 매년열면서,광고하고,알려서,지역의 이름을 광고하면서,지역상품을 선전판매하는경우가많다,전국에 수없이많다.홍천은 여름휴가철에 찾는사람 많은것이 특징이기에,이때을 맞추어서,꽃축제와 꽃의종류을 선택해야한다.여름꽃은 전부전시하는것도 생각해볼만하다.그리고 여기에서 나오는꽃씨앗은 체취하여,다음해에, 다시사용하고, 주민들에게도,마을단위별로, 꽃단지,꽃길조성을 권장하여, 강가마을 마다,꽃이있는 마을을 만들어, 꽃이 어디에나있는 아름다운홍천을 만들어 가야한다.홍천강가에 모텔,민박의 숙소가 많은데, 이곳에 홍보하여, 꽃밭을 조성하도록 권장하여,꽃이있는 아름다운 관광의 홍천강을 만들어가야한다, 겨울과 이른봄에는, 나무잎이없어, 강가,들판이 삭막한데,,이것을 막기위해, 홍천강가의 들판에는, 보리심기을 권장하고,장려하여, 보리을 심으면, 겨울에도 푸르고, 봄에 보리밭길이되며,관광에도움주고,가축사료로도쓰이기에, 홍천강가에, 꽃축제열리고, 보리밭,백리길 만들면,함양군 관광지로 유명해집니다. 이유명세는 함양군민의 이익으로돌아옵니다.
이번. 춘천고속도로 개통에도. 실제로 홍보차원에서,홍천군 알리는 광고하세요, 기존관광기념물 모아서, 홍천을 광고하세요.
개통하는,춘천고속도로 타고,팔봉산과, 홍천강과 홍천군에 오시면. 000, 000을 보고 ,관광할수있다고, 안내문을, 서을 전철내,광고판에, 선전하세요.
개통식과함께 홍천 관광오시라고,,광고 선전물 만들어서, 홍천군에서, 서울중요관광지에,,전철에서,, 광고하세요,함양군에 서울시민들이 관심을가집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
  • 전화번호 033-430-2037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