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김경인팀장 사현경주무관 김윤희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홍우
내용 안녕하십니까?
석화초등학교 교장 이홍우입니다.
김경인팀장, 사현경주무관 김윤희주무관을 칭찬합니다. 또한 감사드립니다.
2022학년도에 홍천군청에 근무하시는 권상경 계장님과 뜻을 같이 하시는 17명이 홍천읍에 위치한 학교의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1년간 매월 장학금을 지급하는 후원가 역할을 계획 하셨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취지 아래에서 석화초등학교 어린이도 2명(2022학년도 5학년 1명, 6학년 1명)이 선정되어 매달 장학금을 후원 받았습니다. 매달 지급 받은 학생들은 1년간 학용품 등 자신의 꿈과 끼를 키우는데 장학금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학년초에는 나태하고 자존감이 떨어져 무기력한 모습도 보였던 친구들이 한 해를 보내면서 꿈을 갖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열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존감도 높아졌을 뿐 아니라, 친구들과의 또래 관계도 많이 좋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후원해 주신 노력이 헛되지 않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학생들이 어른이 되었을 때 자신에게 도움을 준 후원가분들처럼 다른 이에게 힘이 되어주고 꿈이 되어주는 어른으로 성장하리라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장으로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김경인팀장 사현경주무관 김윤희주무관처럼 석화초등학교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학교는 더 새로워 질 수 있었고, 새로운 사회 흐름에 따라 교육도 변화에 발맞춰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세 분을 비롯한 함께하신 17명 모두를 칭찬하며,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홍천군청의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