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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천아산병원 급식재료 계약 견적서 제출 공고 | |
내용 |
홍천아산병원 공고 제 2023 - 01 호
급식재료 구매계약 견적서 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대한 사항 □ 건 명 : 육류, 야채, 과,.생선,공산품 외 구매 □ 품 목 : 공산품 외 □ 규격 및 수량 : 품목 내역서 참조 □ 납품기간 : '23년 04월 01일 ~ '25년 03월 31일(2년) □ 납품조정 : 12개월후(년평균) 변동율이 있을시 20% 내외로 상호 협의후에 조정함 □ 납품장소 : 본원 구내식당 및 장례식장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공고일 전일 현재 강원도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을 것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사업 제조업체(식품소분.판매업,축산물 위생법령상 축산물 판매업,축산물유통전문 판매업,식용란수집판매업,즉석판매제조,가공업) 신고 또는 판매허가업체야함/ 해당시 □ 냉동 냉장 차량 등록증및 차량 책임종합보험 (육류,우유,공산품등)/ 차량온도기록지필수 3. 견적서 제출 □ 제출서류 : 견적서(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대표자날인 반드시 표기),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견적서류 양식 요청 : 033-430-5212) □ 제출기간 : '23년 02월 27일 ~ '23년 03월 09일, 14시까지 □ 제출장소 : 홍천아산병원 총무팀 □ 제출방법 : 방문 및 E-MAIL 제출(웹메일 주소: seo100479@hch.or.kr) ○ e-mail로 제출한 업체는 전송여부를 전화로 확인 요망 : 반드시 상기 메일로 전송 요망 □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 처리함 4. 계약상대자 결정 □ 그룹별 총액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 총액: 각 품목별 예정수량에 단가를 곱한 금액의 총 합계액 □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서류를 구비하여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0%,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건강진단결과서 외 5. 견적서 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 행정안전부예규 제305호 , 2010.4.29 ○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제323호, 2010.7.26) 6. 기타 사항 □ 입찰에 관한 이의 사항은 우리 홍천아산병원 해석에 따름 □ 예정수량은 병원 사정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음 □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총무팀(구매담당: 033-430-5212) 2023. 02. 24 홍천아산병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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