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관광

홍천을 대표하는 홍천의 자랑

홍천의 상징 무궁화
홍천오토캠핑장
홍천의 명품 홍천쌀
홍천강
즐거운 가족여행
명품축제 불꽃놀이

힐링관광

홍천에서 만끽하는 힐링여행의 정석

홍천의 아름다운 힐링의 숲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강조당일 코스는 3곳~4곳 정도 선정 관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수타사

수타사

자세히보기

한국 100대 명산 공작산 끝자락에 자리한 천년고찰 수타사는 신라 33대 성덕왕 7년(서기 708년) 원효대사에 의해 창건되었다고 전해지며, 대적광전 팔작지붕과 1670년 만든 동종,고려후기에 세워진 3층석탑이 보존되어 있고 보물 제745호 월인석보를 비롯한 대적광전, 범종, 후불탱화, 홍우당부도 등 수많은 문화재를 소장하고 있는 영서내륙 최고 고찰이다.

수타사 산소(O2)길

수타사 산소(O2)길

자세히보기

수타사 공작산생태숲은 아름다운 사찰 안으로 이어지는 공작산의 자연을 만나는 공간입니다. 홍천의 청정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이름도 ‘산소’길이라 불리는 홍천의 트래킹 코스는 건강과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자연 속 길입니다. 산소길 코스는 비교적 짧은 코스지만 걸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걸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수려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수타사 농촌테마공원

수타사 농촌테마공원

자세히보기

청정 산림자원을 간직하고 있는 홍천에 조성된 수타사농촌테마공원은 아름다운 수변공간과 자연 친화적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홍천의 최대 관광지라는 이점을 활용해 물과 흐름이라는 주제로 한 테마형 특화시설로 전통놀이체험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무궁화수목원

무궁화수목원

자세히보기

홍천 무궁화수목원은 홍천군 무궁화명소 1호로서 강원특별자치도 등록 제5호 로 등록된 곳으로 무궁화를 보존하고 남궁억 선생의 무궁화 사랑을 기리기 위해 조성된 곳으로 한서남궁억광장을 비롯하여 중앙광장의 무궁화조형물, 무궁화 품종원, 무궁화 미로원 등 무궁화를 소재로한 테마원 뿐만 아니라 16개의 주제원을 비롯하여 숲속산책길인 무궁누리길, 어린이놀이터, 온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홍천9경

홍천9경

자세히보기

홍천을 대표하는 홍천의 자랑, 홍천9경으로 선정된 아름다운 명소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