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관광

홍천을 대표하는 홍천의 자랑

홍천의 상징 무궁화
홍천오토캠핑장
홍천의 명품 홍천쌀
홍천강
즐거운 가족여행
명품축제 불꽃놀이

어린이체험 관광

자라나는 귀요미 새싹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들의 체험학습의 장

강조당일 코스는 3곳~4곳 정도 선정 관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알파카월드

알파카월드

자세히보기

남미의 지붕 안데스 산맥을 뛰어놀던 알파카들이 선한 눈망울로 여러분을 맞이할 알파카월드는, 맑고 깨끗한 강원특별자치도 홍천의 푸른 숲 11만평에서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동물친구들과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숲 속 동물나라입니다.

수타사 농촌테마공원

수타사 농촌테마공원

자세히보기

청정 산림자원을 간직하고 있는 홍천에 조성된 수타사농촌테마공원은 아름다운 수변공간과 자연 친화적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홍천의 최대 관광지라는 이점을 활용해 물과 흐름이라는 주제로 한 테마형 특화시설로 전통놀이체험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홍천생명건강과학관

홍천생명건강과학관

자세히보기

자연을 품은 홍천에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체험 공간입니다.바로 홍천 가볼만한곳 홍천생명건강과학관입니다. 어린이와 함께 찾으면 좋은 공간으로 체험하고 배우는 재미가 넘쳐납니다.

가리산레포츠파크

가리산레포츠파크

자세히보기

홍천 가리산레포츠파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리산 숲 속에서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체험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레포츠 시설물을 마련한 공간입니다. 이 곳에서 신개념 친환경레저인 포레스트 어드벤쳐, 플라잉 짚과 함께 경찰, 군 훈련 시스템과 동일한 규격의 GRP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 서바이벌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자연환경연구공원

강원특별자치도자연환경연구공원

자세히보기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천혜의 자연생태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강원특별자치도 여건을 최대한 활용, 환경과 생태계의 종합적 · 체계적인 이해 도모와 환경연구 · 교육 · 차세대에 대한 생활체험의 산교육장으로 조성하였습니다. 우리 생명의 근원인 자연환경은 모두의 소중한 자원이자 미래로써, 이러한 자연환경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생명의 소중함과 가치를 체험하는 장소로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신비로운 땅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북방면 성동리 일대에 “강원특별자치도 자연환경연구공원”이 있습니다.

마리골소리악기박물관

마리골소리악기박물관

자세히보기

마리소리골악기박물관은 우리고유의 전통 악기들이 모두 모여있는 곳으로, 소리체험은 물론 각종 공연도 펼쳐지는 홍천군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입니다. 10여년 전인 2005년 1월부터 2007년까지 공사기간을 거쳐 2007년 개관한 이래로, 10년이 흐른 지금까지 명실상부 우리지역의 문화공간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행사는 물론 체험행사까지 풍성히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