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의 상징 무궁화
홍천오토캠핑장
홍천의 명품 홍천쌀
홍천강
즐거운 가족여행
명품축제 불꽃놀이

서바이벌이란

국내 서바이벌 체험장 중 최신시설 완비
‘경찰, 군 훈련 시스템’과
동일한 규격의 GRP 밀리터리
서바이벌!

서바이벌 이미지

서바이벌이란 정해진 장소안에서 이루어지는 전쟁놀이로 안전한 전투장비를 갖추고 하는 레포츠이며 정해진 복장과 안전을 위해 정해진 규칙과 질서안에서 행해짐 이 전쟁놀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사용하면서 아이들은 재미와 체험을 동시에 획득 모의전투 게임방식을 데이터화 할 수 있는 객관적이고 투명성이 특징 다양한 효과(소리,빛)를 통해서 참가자 자신과 제3자가 모두 알 수 있도록 만들어져 즐겁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의전투 체험게임. 디지털 센서(6mm 에어건용 비비탄을 감지할 수 있도록 고완된 필터링 기술)가 적용된 시스템 입니다.

가리산 서바이벌은 실제 타격감을 줄 수 있고 근접전투에 특화된 무선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된 GRP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전과 같은 모의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리산은 6.25전쟁 당시 해병대 가리산 전투가 있었던 곳입니다. 적군과 아군이 난무하는 서바이벌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군대의 유격시설과 흡사한 구조의 장애물 시설을 조기체험하고, 위기극복 능력, 전시 상황에 대한 안보의식 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체험 순서안내 - 자세한 내용은 하단 참고

첫번째로 통제 소프트웨어에서 실시간데이터 집계 및 멀티미디어 장비제어를 진행 후 통제소프트웨어에서 게임시작 및 총기발사 허가를 실시하면 발사정보 및 사용자 정보 전송을 사용자에게 전달합니다. 사용자는 사격을 진행하고 사격을 진행하면 발사정보 및 사용자정보가 통제소프트웨어로 전송됩니다. 사격시 전사된 경우 전사자의 정보를 메인 통제 pc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그 후 다시 발사정보 및 사용자 정보를 통제소프트웨어에 전송하고 통제소프트웨어는 전광판 및 멀티미디어 장비 데이터 출력을 진행합니다.

이미지 확대보기

주의전,후반 각 7분 경기전반 종료 후 진영교체

주의게임이 시작되면 총기발사 확인 후 게임참가

주의전사하면 총기를 머리 위로 들고 진영으로 이동(항복의사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