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제안방

  1. 홈
  2. 참여·소통
  3. 공감제안방
공감제안놀이터 상세페이지 - 공감참여기간, 제안자로 나타낸표입니다.
부서답변 완료 공감수1
생각의 전환점, turning point!
공감참여기간 ~ 제안자 이**
중복 제안자 입니다.
당신은 젊습니까? 늙습니까?
인생은 현재 진행형, 과거는 나의 과거, 당신은 현재 우리와 같은 현실입니다. 미래는 저도 모릅니다. 미래 희망을 걸고 어떻게 현재 목표를 두고 포기하지않고 도전하느냐?
그 것이 문제 입니다. 첫 화두에서 젊다 늙다라고 의문을 던졌습니다. 그 기준을 묻고 싶습니다. ,나이? 숫자인가요? 생물학적인 변화인가요? 이글을 읽는 관점에서 생각하십시요. ,글쓴이 기준,(reference) 올해 44세, 지구나이 45+-,0.9억년, 중 제 나이는 없습니다. 나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생각하는 관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공감제안 놀이터 창을 통한 일부분(여러가지 brige중) 제안놀이터로 홍천군수님 보고 turning point하라고 글을 보냅니다.
중복제안자 입니다. 삭제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전 홍천의 농부이자 평범힌 서민, 하지만 홍천을 사랑하고 대한민국을 사랑하기에 글을 쓰는 것입니다.나만 사랑? 이것은 아닙니다. 우리 모두 사랑 하는 것입니다.만약 홍천을 사랑하고 대한민국을 사랑하셨다면 우린 같은 형제입니다. Lifestyle, 동감대가 형성되었다면 이것만으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는 것을 이미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형 아우님, 도와 주세요. 홍천의 미래를 생각 하신다면 인구감소 저출산 대책에대하여 생각을 해야 합니다. 앞전에 인구감소 특별 제난선포를 제안 했는데 공감 댓글이 현재3명뿐 입니다. 공감이 적어서 실망 한 것이 아니라 고령화가 심각한 수준임을 통계적으로 나타낸 반증이라 충격을 먹었습니다.
중국의 우한패렴 조심하시고 몸 건강히 내일의 위한 준비를 하시고 2020년 모두 현재보다 몇시간 몇분 몇초 의 미래에 부자되는 홍천군 서민이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서답변 : 기획감사담당관
1. 군정발전을 위해 협조해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공감제안놀이터에 제안하신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제안의견】
홍천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인구감소 저출산‧고령화가 심각한 수준이므로 대책에 대하여 생각을 해야 합니다. 앞전에 인구감소 특별 재난선포를 제안했는데 공감 댓글이
현재3명뿐입니다. 공감이 적어서 실망 한 것이 아니라 고령화가 심각한 수준임을 통계적으로 나타낸 반증이라 충격을 먹었습니다.

【회신내용】
우리군에서는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과 같이 현재 저출산‧고령화가 심각한 수준임을 공감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인구정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면밀히 지속적으로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금년 3.2일부터 홍천군 홈페이지 참여‧소통란에「인구토론방」을 시행중에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없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3. 궁금하신 사항은 홍천군 기획감사담당관 인구정책담당(☎033-430-2036)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1개의 공감댓글이 있습니다.

  • 김**
    공감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
  • 전화번호 033-430-2037
  • 최종수정일 2023.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