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제안방

  1. 홈
  2. 참여·소통
  3. 공감제안방
공감제안놀이터 상세페이지 - 공감참여기간, 제안자로 나타낸표입니다.
부서답변 완료 공감수0
민원신청에 대하여
공감참여기간 ~ 제안자 원**
얼마전 주소표지판을 신청하러 청사를 방문하였습니다.
로비에 들어가 열체크를 하고 방명록을 작성하고 문의를하니 나가서 서고동 2층으로 가라고 하십니다.
서고동 2층으로 가니 4층으로 가라십니다.
4층으로가니 문이 잠겨있습니다. 시계를보니 11시 56분이더군요.
점심을 드시러 모두 문을 잠그고 외출하셨나 봅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문을 잠그고 나가시는지 몰랐습니다. 이럴거면 민원신청은 1층 민원창구에서 받아주셔야 하는게 아닌가요? 민원인들도 없는시간 쪼개서 오시는걸텐데요. 이걸 왜 굳이 토지주택과에서 따로 신청을 받으시는건지...
부서답변 :         토지주택과
1. 토지주택과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불편을 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 청사의 사무실 배치는 군 조직개편 등으로 부서가 확대, 신설되면서 공간 부족으로 토지주택과 사무실이 세 곳으로 나누어지게 되었습니다. 비효율적인 사무실 배치로 방문객에게 불편을 드리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현재 사무실 통합을 위한 건축설계를 진행 중에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3. 귀하께 현관에서 최초 부서 안내 시 정확한 안내가 안 되어 혼선을 드렸고 어렵게 찾아오셨던 사무실이 중식시간 전 임에도 불구하고 잠겨 있었던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4. 현관 민원 안내는 현재 일자리 창출 차원에서 기간제 근로자를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교육 등을 통하여 정확한 안내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중식 시간 전 사무실을 비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5. 귀하께서 제안하신 건물번호 부여 담당자의 민원실 배치 또는 업무의 종합민원과 이관 등에 대하여는 본 업무 담당자가 새주소 부여 업무뿐만 아니라 공간정보담당소관 타 업무도 담당하고 있어 민원실 배치에 어려움이 있으며, 민원실로의 업무이관 또한 건물번호판 수령 시 지적관련 등 토지주택과 소관 업무를 추가 상담하는 사례가 대부분으로 현재로서는 인력배치 및 업무 조정이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앞으로도 군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귀하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끝.

현재 0개의 공감댓글이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감사실 인구정책팀
  • 전화번호 033-430-2037
  • 최종수정일 2023.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