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수도관리팀 이남하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유경호
내용 저는 은퇴 후 상오안리에 전원주택을 두고 서울과 홍천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저의 집 수도가 이상이 생겼습니다.
동파된 것 같았습니다.

토요일 오후라서, 몇곳의 수도업체는 전화연결도 되지 않았고, 연결된 업체도 월요일에나 나올 수 있다고 하는데, 저로서는 여간 애가 타는게 아니었습니다.

홍천수도관리팀에 도움을 요청했더니, 이남하 팀장님과 연결되었고, 한걸음에 달려와 주시어 이상여부를 파악하시고는 누수가 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 큰 누수는 아닌 것 같으니 월요일에 작업을 해도 될 것 같다는 말씀에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월요일에 작업을 하신 것을 제가 바쁜 일이 있어서 오늘(토요일)에야 점검을 하게 되었습니다.

겨울동파방지를 위해 지하에 두개의 밸브를 설치했는데 , 개폐밸브와 물빠짐 밸브를 저의 미숙한 작동으로 말미암아 잠금을 했는데도 수도물이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토요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 이남하 팀장님께 도움을 요청했고, 이번에도 단걸음에 오시어 , 해결해 주셨습니다.

엉겹결에 샤워기와 싱크대 수도 꼭지 이상도 살펴주시길 요청드렸더니, 샤워기와 싱크대연결부위가 파손되어 있다고 하셨습니다.

무리한 도움요청에, 제가 읍내에 가서 부품을 사오길 기다려 주시고, 작업도 손수해주셨습니다.

팀장님 자가용승용차 트렁크엔 수도작업공구들이 가득차 있는 것으로 보아, 저에게만 이런 친철과 봉사를 하시는 게 아닌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공무원으로서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봉사하실 준비에 감동이 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팀장님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