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상하수도 사업소 하수도 담당 조석형 계장님, 이광섭 주무관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이선일
내용 전통시장에 조그마한 분식집을 오픈할 예정인 홍천군민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와 가혹한 날씨를 핑계 삼아, 미루고 미루다 두 달에 가까운 준비 과정을 마치고 마침내 오픈을 일주일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긴장과 걱정, 설렘 등 온갖 복잡한 마음을 안고 오픈 준비에 여념이 없었던 찰나,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하수도(오수관로)가 막혀, 물을 사용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른 것입니다.

그 때, 조석형 계장님과 이광섭 주무관님께서 저에게 닥친 상황을 들으시고는 단숨에 달려와 주셨고 주말까지 반납하신 채 긴급 처리에 착수하셨습니다. 그러나 관련된 모든 해결 방법(준설 차량을 포함한 모든 장비 총 동원)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해결 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결국 땅을 파야 하는 최악의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1미터에 가까운 콘크리트를, 그것도 꽁꽁 얼어붙은 땅을 주말내내 파내야만 하는 긴급한 상황에 처한 것입니다.

이렇게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조석형 계장님과 이광섭 주무관님께서는 힘든 시기에 어렵게 준비해 온 오픈인 만큼, 일정이 미뤄지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말씀하셨고 마치 본인의 일처럼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덕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고 예정대로 가게를 오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두 분께서 밤낮으로 애써주신 모습이 눈 앞에 선연하네요. 너무 고맙고 감사한데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어 이렇게 글로나마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