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칭찬의 주인공 홍천행정복지센터 (황예경 주무관님)을 매우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박정남
내용 저는 춘천에 거주하고 있는 박정남이라고 합니다.
제가 매우 칭찬하고 싶은 주인공은 바로 황예경 주무관님이십니다.
제가 쉰의 삶을 살아오는 동안 누군가를 칭찬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이렇게 절실하고 간절하게 들어 글을 적어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 아닌가 싶습니다.
누구나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공공기관을 한번쯤은 들리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친절함을 늘 눈여겨 보게 되고 공무원들이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를 뜻하지 않게 많이 보게 됩니다.
그런데 황예경 주무관님 께서는 타 기관의 근무하신 분들과 다르게 친절함이 너무 묻어나 계시더라구요.
00 관련된 업무를 여쭤 보았는데 여러가지 질문을 드려 짜증 내실만한데도
관련규정과 함께 해박한 지식을 토대로 꽤 긴시간 동안 저를 이해시켜주시기 위해 애써주시고 더 한가지라도 자세하게 가르켜주시기 위해 몸소 관련 책자까지 펼쳐가면서 확인 및 검증까지 해주신점, 종이에 직접 적어주시면서 까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신 부분이 너무나 마음에 크게 와 닿왔습니다.
제가 다른 업무로 재차 방문하여 유심깊게 또 보았습니다만 저에게 대해주셨던것 처럼 모든 분들에게 똑 같이 대해주시는 모습이 선합니다.
업무를 하시다보면 여러가지 유형의 민원인들과 대면해서 응대해야하는데 그 어려운 과정속에서도 늘 한결 같이 밝은 모습으로 민원인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황예경 주무관님께 다시 한번 지면을 통하여 감사하다는 말씀의 글을 전해올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박정남 드림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