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상하수도사업소 박민식담당자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방광복
내용 희망에핀 아파트관리소장 업무를 하면서 출근 전이었습니다.
다들 잠들 시간인 새벽 6시에 아파트에 수돗물이 한 방울도 안 나온다는 전화를 받고 부리나케 출근을 해야 했고, 현장에 도착한들 전문업체가 아니면 뾰족한 방법이 없어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아파트 입주민이 불편할 것을 생각하니 더욱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군청 담당직원과 함께 시간도 시간이지만 상황은 급한데 설치업체는 통화가 어려울 것 같고 고민 끝에 상하수도사업소 담당자한테 물어보는 게 좋겠다 싶어서 전화를 했습니다.
상하수도사업소는 보통 아파트가 아닌 개인주택 외부의 상수도업무만 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도 너무 이른 시간이라 미안하기도 하지만 상황이 급하니까 어쩔 수 없이 통화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상하수도사업소 박민식 담당자는 전화통화를 하자마자 바로 10여분 만에 도착하여 수돗물이 안 나오는 원인을 파악하고 호스에 찬 에어를 다 빼 주고 물탱크에 물이 찰 때까지 봐 주었습니다. 전문가가 따로 없었습니다.
박민식 담당자는 본인의 업무도 아닌데 이렇게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이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그 모습이 너무너무 고마워서 말로만 다 할 수는 없어 칭찬합시다에 올려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