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홍천 상수도 같이 맑고 달콤한 사업소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이종하
내용 우리의 물! 홍천 물에 반하고 상수도 사업소 직원의 친절에 반하여 퇴직 후 제2의 고향으로 자리잡은 것을 후회하지 않게 친절과 책임감으로 도와주신 상수도사업소 주무관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70세 이상 어르신들만 모여사시는 조그마한 아파트에 이사와서 불편함을 토로하시는 어르신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 해 볼려고 몇 차례에 걸쳐 상수도 사업소에 전화도 하고 문의도 드렸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성의 있는 답변도 해주시고 실시간 모니터링도 해주셔서 90 세가 넘으신 어르신이 혼자사시는데 누수되는걸 몰라 많은 양의 물이 지속적으로 손실되는것도 막아주시는 등 우리 주민을 위해 노력하시는 상수도 사업소장님이하 모든 사업소공무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2020. 02월29일부터 3월 6일까지 지속적으로 상담과 애로사항을 조치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상담받은 시간이 오후 5시 30분 이후로 퇴근 시간도 가까워 오고 민원인과 전화로 가장 힘들고 지친 시간대 임에도 불구하고 첫째, 전화 응대 목소리가 상대방을 가장 편안하게 해줬고 둘째, 상담과정에서 상대방의 말에 대하여 수긍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려 줬으며 셋째, 상대방이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해줬습니다. 특히 제가 감동을 받은 것은 상담으로 끝난 것이 아닌 차후에도 전화 및 방문하면 상수도에 관하여 더욱더 지속적으로 상세히 상담을 해줄 수 있다는 말 한마디 입니다. 저도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만 배워야 할 점이 참 많구나 하는 것을 자각하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상수도 사업소 강민님과 박태식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계기가 된다면 찾아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웃음과 상대방을 헤아릴 줄 아는 강민님과 박태식님께 다시 한 번더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멋진 주말 화이팅! 하세요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