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p>저는 한전 홍천지점 고객지원과장 최병일입니다<br />금번 3월에 인사이동으로 한전 홍천지점으로 발령받았습니다<br /><br />홍천에 와서 진행사항, 미결업무 처리를 하다보니 2001년도 농어촌<br />전화사업 미결분이 나타나 홍천군청에 공문도 보내고 담당자와 통화를<br />하는 과정에서 해당업무를 직접 담당하시는 심금화님의 적극적이고 <br />주민을 위해 배려의 마음에 진정 감사를 드리고 고마움을 느낍니다...</p>
<br /><p>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주고 상급기관에 직접 전화상담 및 질의를<br />하시면서 그간의 진행사항등을 손수 전화를 걸어주셔서 설명해주시는 <br />모습에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p>
<br /><p>국내 대표적인 서비스기업 실무자 못지않는 적극적이고 상대방을 배려하고<br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는 모습에 저희 한전도 열심히 한다고 하지만 고객을 위해<br />더욱 노력하고 다가가야 되겠구나 하며 다시한번 다짐을 해봅니다</p>
<br /><p>심금화님 주민을 위한 아름다운 마음과 배려, 적극적인 업무처리와 자세한 설명<br />너무도 감사를 드리고 기회가 되면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꼭 드릴예정입니다<br />홍천군 화이팅!!</p>
<br /><p>감사합니다 </p>
<br /><p>한국전력 홍천지점 고객지원과장 최병일 (033-430-3231, 011-372-9334)</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