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서면장(최남식)/산업계장(지현애) 감사합니다
작성자 : 이종연
내용 먼저 열약한 산불진화대 근무장 환경을 개선해 근무의욕을 고취해 주신 면장님과 산업계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샌드위치판넬로 지워진 창고 일부를 사용하는 진화대근무장은 산불진화장비와 진화요원10명이 함께 사용하는 관계로 비좁아 불편함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특히 코로나펜데믹 3년간은 근무자간 서로 조심해도 코로나기 쉽게 전염될 환경이었습니다.
그래도 우리 진화대요원은 우리마을 산과 들을 화마로부터 잘 보존하기 위해 산불예방과 진화에 힘써 전임 산업계장 2분이 상급기관으로 부터 표창을 수상하는데 일조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그간 면장님(산업계장)이 새로 부임할때마다 근무장의 어려움을 해결해 달라고 건의했지만 여건이 안되어서인지 개선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새로 부임한 면장(산업계장)께서는 근무장 환경을 보시곤 전임 면장님과 다르게 관심을 갖고 개선하시려는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2/24) 업자가 방문해 기존에 있던 조잡한 시설을 제거하고 칸막이벽장과
바닥장판을 새로 설치하고 TV시청도 가능하게 해 놓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많은 면정을 살피려면 바쁘실텐데도 진화대에 관심을 갖고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신 면장님(산업계장)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네요.
이렇게 주민과 근무자의 애로점을 청취하고 해결하려는 마음으로 근무하시는
공무원들이 많아지면 분명 서면, 나아가 홍천군의 발전과 미래는 밝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면장님(산업계장) 수고 많으셨습니다. 서면 화이팅 ! ! !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