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1. 홈
  2. 참여·소통
  3. 칭찬합니다
참여소통>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홍천읍사무소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희영
내용 앞서 말했듯이 30여년 동안 누워만 지내는 저를 헌신적으로 보살펴주신 어머니께서 한 해 한 해가 다르게 쇠약해지시며 부쩍 약해지셨고 안타까운 마음에 어머니가 저로인해 더 이상 힘들지 않고 편하게 지내실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홍천읍사무소 장애인복지 업무 담당 전별 주무관님을 통해 장애인 활동보조인 지원사업과 중증장애인 전동침대 (보장구) 지원사업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교부신청에 장애진단서 및 증빙 서류들이 필요하단 말에 거동이 힘든 저 혼자서는 서류들을 준비할 엄두가 나지않아 난감해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홍천읍사무소 전별 주무관님으로부터 요청을 받았다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지세구 팀장과 이태용 주무관님이 저희 집을 찾아오셨고 딱한 사정을 보고 들으신 뒤 본인들 일처럼 나서서 제가 교부신청에 장애진단서 및 증빙 서류들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119 구급대에 협조요청을 해서 저와 구급차를 함께 타고 아산병원까지 동행해주었고 저 대신 접수부터 의사선생님을 모시고 응급실까지 내려와 진찰하게 하는 등 정말 우리 지역 공무원들이 이 두 분처럼 적극적으로 민원인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려고 노력해 준다면 우리나라 어느 지역보다 살기좋은 고장이 되지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지세구 팀장과 이태용 주무관님 두 분 덕분에 무사히 필요한 서류들을 구비해 교부신청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두 분을 칭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팀
  • 전화번호 033-430-2243
  • 최종수정일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