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미술관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전’ 관람객 1만명 돌파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보도자료

보도자료

홍천미술관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전’ 관람객 1만명 돌파

본문

홍천미술관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전’ 관람객 1만명 돌파

유승현2024. 8. 3. 09:47
요약보기
음성으로 듣기
번역 설정
글씨크기 조절하기
인쇄하기
▲ 홍천미술관이 미디어 아트전 ‘빛과 소리 공감각적 공간’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 중인 가운데 관람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홍천미술관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전’이 관람객 1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홍천미술관은 신관에서 지역 최초로 미디어 아트전 ‘빛과 소리 공감각적 공간’을 지난 5월 1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 중이다.

미술관 관계자에 따르면 5일 현재 1만3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전시는 작가 5명의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관객과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전으로 시각과 청각을 넘어선 새로운 예술 분야를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변화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삶을 사진의 편집법으로 옮긴 이송준 작가의 ‘인피니티 스페이스’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통해 관람객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한상훈 작가의 ‘유령의 시간’ △소리의 흔적을 시각화한 양현석 작가의 ‘소리의 춤’ △반복되는 형상 속에서 변화하는 자아를 탐구하는 조민서 작가의 ‘라운드 더 그라운드’ △잔잔한 심장소리와 허밍소리를 전해주는 오홍석 작가의 ‘소리의 기억’ 등이 전시 중이다.
유승현 yoosh@kado.net
 

▲ 홍천미술관이 미디어 아트전 ‘빛과 소리 공감각적 공간’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 중인 가운데 관람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홍천미술관이 미디어 아트전 ‘빛과 소리 공감각적 공간’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 중인 가운데 관람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