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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FAST라는 강력한 트렌드가 다가온다연평균 33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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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PCE 물가 전년比 2.
1 상승 예상 상회 신규 실업수당 청구 21. 6만건5개월래 최저장 마감 후 애플아마존 실적 공개미국 뉴욕증시의 3대 지수가 31일 장초반 하락세다. 시장이 전날 공개된 마이크로소프트 와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의 실적을 소화하면서 투자심리가 위축됐습니다. 국채 금리 상승세도 투심을 짓누르고 있습니다. 이날 뉴욕 주식시장에서 오전 10시26분 현재 블루칩 중심의 다우 평균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0. 64 하락한 4만72. 22를 기록 중입니다. 대형주 중심의 S P500지수는 1. 24 내린 5741. 56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지수는 1. 91 밀린 1만8252. 37에 거래 중입니다. 종목별로는 기술주가 약세다. MS는 5.
7 밀리는 중입니다. MS는 전날 시장 예상을 넘어서는 분기 실적을 내놨지만 올해 10~12월 분기 매출 전망이 월가 예상에 못 미치면서 매도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 매출 성장률도 전 분기 대비 둔화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메타도 2. 53 하락세다. 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를 웃돌았지만 3분기 페이스북 사용자 수가 예상에 못 미쳤고 내년 자본지출이 늘어날 것이란 점이 주가의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대장주 엔비디아는 4 떨어지고 있고 AMD는 2. 8 하락 중입니다. 회계 조작 의혹에 휩싸인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는 14. 99 급락세다. 이번 주 남은 기간에도 빅테크의 실적 발표는 이어집니다. 투자자들은 이날 장 마감 후 실적을 공개할 예정인 애플과 아마존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날 오전에는 인플레이션 지표가 공개됐습니다. 미 상무부에 따르면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지수가 전년 동기 대비 2.
1 상승했습니다. 시장 전망치 에 부합하는 수치다. 변동성이 큰 에너지식료품을 제외해 물가의 기조적인 흐름을 보여주는 근원 PCE 물가는 전년 대비 2. 7 올라 전망치 를 소폭 상회했습니다. 고용도 탄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날 미 노동부는 지난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직전 주 수정치 대비 1만2000건 줄어든 21만6000건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5월 이후 최저 수준입니다. 전문가 예상치 도 1만3000건 하회했습니다. 최소 2주 이상 실업수당을 청구하는 계속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10월13~19일 주간 6만2000건을 기록해 직전주 수정치 시장 전망치 를 모두 밑돌았습니다. 허리케인 힐런과 밀턴 여파에서 고용시장이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리스 파이낸셜 그룹의 제이미 콕스 매니징 디렉터는 성장률은 상승하고 인플레이션은 하락하는 것이 투자자들이 보길 원하는 시나리오라며 이번 사이클에서 디스인플레이션 이 지속되는 한 Fed가 금리를 인하하는 데 있어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경제를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고 분석했습니다. 시장은 미 연방준비제도 가 점진적인 금리 인하 기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카고상품거래소 페드워치에 따르면 이날 연방기금 금리선물 시장은 Fed가 11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에서 금리를 0. 25 포인트 인하할 가능성을 94.
1 반영하고 있습니다. 금리 동결 전망은 5. 9 로 나타났습니다. 국채 금리는 상승세다. 글로벌 채권 금리 벤치마크인 미국 10년 만기 국채 금리는 전거래일 보다 5bp 하락한 4. 31 를 기록 중입니다. 2년 만기 국채 금리는 전일 대비 5bp 상승한 4.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21 선을 오가고 있습니다. 국제유가는 상승 중입니다. 서부텍사스산원유 는 전 거래일보다 0. 94달러 오른 배럴당 69. 55달러 글로벌 원유 가격 벤치마크인 브렌트유는 0. 86달러 상승한 배럴당 73. 02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최용훈 삼성전자 부사장 삼성 FAST 서비스 전략 소개삼성TV플러스 30개국에서 서비스 시청자 8800만명OTT와는 다른 강력한 트렌드인 FAST 가 오고 있습니다. 최용훈 삼성전자 부사장은 31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개최된 2024 국제 OTT 포럼 에서 삼성의 FAST 서비스인 삼성TV플러스의 성장 과정과 전략을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FAST는 광고를 기반으로 일정한 편성표에 따라 프로그램을 송출하는 방송 플랫폼입니다. 리니어TV 처럼 특정 시간대에 특정 콘텐츠가 송출되지만 광고와 콘텐츠를 결합해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 부사장은 처음에 삼성TV플러스를 출시했을 때는 스마트TV의 부가 기능 중 하나가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미래 시장과 소비자의 미디어 시청 패턴이 급변하면서 FAST 시장이 연평균 33 의 놀라운 성장률을 보였다며 특히 북미에서는 시청자의 3분의 2가 꾸준히 FAST 채널을 시청하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최 부사장은 현재 삼성TV플러스가 30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고 시청자로 따지면 전 세계 88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삼성TV플러스는 미국 내 유명 OTT 서비스보다 오전 시간대 시청률이 높고 특히 직장인이나 고령자층이 즐길 수 있는 퀴즈 프로그램 실시간 뉴스 등 콘텐츠로 오전 시청을 견인하고 있다며 오후와 심야 시간대에는 OTT 서비스가 강세를 보이지만 삼성TV플러스는 전통적인 방송과 OTT의 장점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유연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FAST가 광고주에게도 매력적이라고 했습니다. 최 부사장은 FAST 플랫폼에서는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내보내는 대신 소비자의 시청 패턴에 맞춘 광고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광고주들이 점점 더 FAST로 이동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최 부사장은 삼성TV플러스는 스마트TV뿐만 아니라 갤럭시폰 태블릿 냉장고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지원되며 이를 통해 삼성의 디바이스 생태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최 부사장은 K-콘텐츠는 시나리오와 제작이 매우 훌륭하지만 유통에는 제한이 많다. 삼성TV플러스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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