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기후변화 주제로 2024 소비자교육 콘텐츠 공모전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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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13일 애플의 스마트폰인 아이폰에 인공지능 이 적용된 영향으로 차기 모델인 아이폰16의 부품을 공급하는 LG이노텍과 비에이치의 수혜를 점쳤습니다.
김동원이창민 KB증권 연구원은 올해 아이폰16에 들어갈 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 주문량은 전년 대비 14 증가한 2000만대분으로 추정된다며 고부가 모델인 프로프로맥스 주문량은 8000만대분으로 전체 주문량의 67 를 차지합니다. 고부가 아이폰 모델 중심으로 부품을 공급하는 한국 업체들의 수혜 강도가 커질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아이폰16은 2007년 아이폰의 첫 출시 이후 17년만의 첫 AI 아이폰으로 아이폰12 이후 4년만에 교체 수요를 자극할 전망이라며 다음달 열릴 애플의 세계개발자컨퍼런스 2024 행사를 앞둔 시점에서 아이폰에 대한 우려가 기대로 전환돼 LG이노텍과 비에이치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WWDC2024에서는 챗GPT가 적용된 음성비서 시리가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또 애플은 iOS에 챗GPT 기능을 탑재하기 위해 오픈AI와 최종 계약을 추진 중이라고 블룸버그가 지난 12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애플의 AI 기능 적용은 생성형 AI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할 전망입니다. 김동원이창민 연구원은 애플은 전 세계에서 사용 중인 20억대의 아이폰을 통해 생성형 AI를 위한 빅데이터 수집이 용이하고 자체 개발한 데이터센터용 AI칩을 추론 작업에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며 생성형 AI 개발에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갤럭시 라인업의 기민한 확장을 이끄는 E5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공간 활용성 과시 지리 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갤럭시 는 최근 다양한 신차는 물론이고 향후 데뷔를 할 새로운 차량들에 대한 발표를 연이어 이어가며 브랜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당장의 차량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면서도 향후 데뷔할 차량들은 모두 순수 전기차 그리고 단순히 전기차가 아닌 지능형 전기차라는 컨셉을 강조하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갤럭시 브랜드의 새로운 SUV 모델 E5가 공개되었습니다.
대구 신세계 빌리브 헤리티지 갤럭시 브랜드의 새로운 SUV E5는 갤럭시 고유의 세련된 디자인 기조는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한층 여유로운 공간 활용성으로 패밀리 SUV의 매력을 강조하는 모습입니다. 곡선이 강조된 차체를 통해 여유로운 매력을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팝업 타입의 도어 캐치 그리고 큼직한 창문 구조 등은 지금까지의 갤럭시 디자인의 매력을 그대로 드러낸다. 실내 공간 역시 갤럭시 고유의 로고가 돋보이는 2-스포크 스타일의 스티어링 휠 그리고 우수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지털 클러스터 그리고 큼직한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를 배치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여러 편의사양을 손쉽게 다룰 수 있고 동승자들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E5에 대한 구체적인 제원이나 사양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갤럭시가 강조하는 지능형 차량의 성격을 강조하는 자율주행 및 각종 편의사양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정거래위원장상 등 총 1000만 원 규모 상금 김명신 기자 = GS리테일 은 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 에서 주관하는 2024 소비자 교육 콘텐츠 공모전 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소비자교육 콘텐츠 공모전 은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소비자 교육 전문 인력을 육성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았습니다. 앞서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소비생활 온라인 중고거래 증가와 다크 패턴에 따른 소비자 피해 예방 등을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올해 주제는 기후 변화 로 기후 변화와 소비자 문제 기후변화를 막기 위한 소비자 노력 등에 대해 자유롭게 정하면 됩니다.
공모 기간은 17일부터 31일까지며 대학생 대학원생은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형식은 3분 이내 영상이나 8~10장 이내 카드 뉴스를 제작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 결과는 6월 17일에 확인할 수 있고 시상식은 6월 28일에 진행됩니다. 대상인 공정거래위원장상 1팀에게는 상장과 200만 원의 상금 최우수상 2팀에게는 한국소비자원장 GS리테일 홈쇼핑BU장상으로 상장과 상금 150만 원씩을 수여하는 등 상장과 함께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증정합니다. 허남준 GS리테일 사업지원부문장은 공급과잉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과잉 소비가 아닌 현명한 소비로 환경 보호에 기여할 책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자녀들이 살아갈 미래 환경을 보호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을 실천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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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원이창민 KB증권 연구원은 올해 아이폰16에 들어갈 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 주문량은 전년 대비 14 증가한 2000만대분으로 추정된다며 고부가 모델인 프로프로맥스 주문량은 8000만대분으로 전체 주문량의 67 를 차지합니다. 고부가 아이폰 모델 중심으로 부품을 공급하는 한국 업체들의 수혜 강도가 커질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아이폰16은 2007년 아이폰의 첫 출시 이후 17년만의 첫 AI 아이폰으로 아이폰12 이후 4년만에 교체 수요를 자극할 전망이라며 다음달 열릴 애플의 세계개발자컨퍼런스 2024 행사를 앞둔 시점에서 아이폰에 대한 우려가 기대로 전환돼 LG이노텍과 비에이치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WWDC2024에서는 챗GPT가 적용된 음성비서 시리가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또 애플은 iOS에 챗GPT 기능을 탑재하기 위해 오픈AI와 최종 계약을 추진 중이라고 블룸버그가 지난 12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애플의 AI 기능 적용은 생성형 AI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할 전망입니다. 김동원이창민 연구원은 애플은 전 세계에서 사용 중인 20억대의 아이폰을 통해 생성형 AI를 위한 빅데이터 수집이 용이하고 자체 개발한 데이터센터용 AI칩을 추론 작업에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며 생성형 AI 개발에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갤럭시 라인업의 기민한 확장을 이끄는 E5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공간 활용성 과시 지리 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갤럭시 는 최근 다양한 신차는 물론이고 향후 데뷔를 할 새로운 차량들에 대한 발표를 연이어 이어가며 브랜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당장의 차량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면서도 향후 데뷔할 차량들은 모두 순수 전기차 그리고 단순히 전기차가 아닌 지능형 전기차라는 컨셉을 강조하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갤럭시 브랜드의 새로운 SUV 모델 E5가 공개되었습니다.
대구 신세계 빌리브 헤리티지 갤럭시 브랜드의 새로운 SUV E5는 갤럭시 고유의 세련된 디자인 기조는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한층 여유로운 공간 활용성으로 패밀리 SUV의 매력을 강조하는 모습입니다. 곡선이 강조된 차체를 통해 여유로운 매력을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팝업 타입의 도어 캐치 그리고 큼직한 창문 구조 등은 지금까지의 갤럭시 디자인의 매력을 그대로 드러낸다. 실내 공간 역시 갤럭시 고유의 로고가 돋보이는 2-스포크 스타일의 스티어링 휠 그리고 우수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지털 클러스터 그리고 큼직한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를 배치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여러 편의사양을 손쉽게 다룰 수 있고 동승자들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E5에 대한 구체적인 제원이나 사양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갤럭시가 강조하는 지능형 차량의 성격을 강조하는 자율주행 및 각종 편의사양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정거래위원장상 등 총 1000만 원 규모 상금 김명신 기자 = GS리테일 은 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 에서 주관하는 2024 소비자 교육 콘텐츠 공모전 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소비자교육 콘텐츠 공모전 은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소비자 교육 전문 인력을 육성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째를 맞았습니다. 앞서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소비생활 온라인 중고거래 증가와 다크 패턴에 따른 소비자 피해 예방 등을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올해 주제는 기후 변화 로 기후 변화와 소비자 문제 기후변화를 막기 위한 소비자 노력 등에 대해 자유롭게 정하면 됩니다.
공모 기간은 17일부터 31일까지며 대학생 대학원생은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형식은 3분 이내 영상이나 8~10장 이내 카드 뉴스를 제작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 결과는 6월 17일에 확인할 수 있고 시상식은 6월 28일에 진행됩니다. 대상인 공정거래위원장상 1팀에게는 상장과 200만 원의 상금 최우수상 2팀에게는 한국소비자원장 GS리테일 홈쇼핑BU장상으로 상장과 상금 150만 원씩을 수여하는 등 상장과 함께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증정합니다. 허남준 GS리테일 사업지원부문장은 공급과잉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과잉 소비가 아닌 현명한 소비로 환경 보호에 기여할 책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자녀들이 살아갈 미래 환경을 보호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을 실천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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