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수수색 받았다고 뜨더라 김신영 사칭범에 법적 대응 시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압수수색 받았다고 뜨더라 김신영 사칭범에 법적 대응 시사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압수수색 받았다고 뜨더라 김신영 사칭범에 법적 대응 시사

본문

뚝섬 한강공원 배달존 2개소에 배달용 다회용기 반납함 설치여의도 한강공원 등 다회용기 반납함 설치 확대 계획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날이 좋을 때면 시민들은 한강공원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는 합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뚝섬 한강공원에서 일회용 배달용기 사용을 자제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서울시는 다회용기 서비스 기업인 잇그린과 협력해 뚝섬 한강공원 내 배달 픽업존에 다회용기 반납함을 설치했습니다. 이는 한강공원 내 제로플라스틱 존을 구현하는 일회용 플라스틱 감축 종합대책의 일환입니다. 서울시 일일 폐플라스틱 발생량은 2014년 896톤에서 2021년 2 753톤으로 급증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울시와 잇그린은 친환경 배달 문화를 뚝섬 한강공원에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다회용기 반납함 설치는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를 위한 실질적인 대책으로 공원 이용객은 배달 앱 에서 다회용기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다회용기 매장에서 메뉴 선택 후 결제 단계에서 음식은 다회용기에 담아주세요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식사 후 남은 음식물 처리도 간단합니다.
음식물 그대로 뚜껑 닫아 반납 신청하고 배달존에 설치된 다회용기 반납함에 반납하면 됩니다. 잇그린은 자원의 사용 감량 재사용 재활용 하는 3R 달성을 목표로 배달앱 뿐만 아니라 야구장 B2B 점심정기배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회용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탄소중립 실현에 앞장서서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구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잇그린 김 선 대표는 이번 뚝섬한강공원 다회용기 반납함 설치는 서울시 제로플라스틱 존 구현의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통해 한강공원 내 친환경 배달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서울시는 잇그린과 함께 뚝섬 한강공원을 시작으로 2025년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 다회용기 반납함을 설치 및 확대할 계획입니다. 한경 긱스팀 geeks hankyung. com래미안 원베일리 공공보행로에 예술 작품 더해IF레드닷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삼성물산 건설부문 은 래미안 원베일리가 IDEA 디자인 어워드 2024 환경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서울 시민의 일상 서울의 24시간을 주제로 한 래미안 원베일리 공공보행로.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 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힙니다.
전문 산업디자인 심사위원단이 혁신성 사용성 사회적 공헌 심미성 등 세부 항목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됩니다. 삼성물산은 최근 발표한 심사에서 래미안 원베일리의 공공보행로 작품으로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의 공공보행로는 고투몰 에서 반포한강공원까지 연결되는 360m의 지하 구간으로 서울 시민의 일상 서울의 24시간 을 주제로 한 24인의 그래피티카툰일러스트 전문 작가의 작품들이 입혀진 스트리트 갤러리가 조성돼 있습니다. 또 썬큰 가든과 상부 채광창을 통해 자연 채광이 가능하게 만들어 지하보행로를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역주민과 한강공원 방문객 등 보행자들이 지나가며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일상 속에서 색다른 문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삼성물산은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공공 공간을 예술 공간으로 조성해 래미안 단지의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사회 환경 개선에 기여한 점이 더욱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앞으로도 래미안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송인 김신영이 온라인에서 자신을 사칭한 범죄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김신영은 2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네티즌들이 보낸 다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속지 마세요. 진짜라고 적었습니다. 이 네티즌은 어떤 사이트에서 김신영님을 이상하게 각색하여 홍보 글을 작성한 것을 보고 메시지 드린다며 이미지와 해당 사이트 링크를 보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요즘 신영님이 어떤 사이트에 34만9000원을 투자해 큰돈을 벌었고 이것이 공개되면서 경찰 압수수색까지 받았다고 뜨더라라며 신영님 믿고 가입하려니 해외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신영님 사진도 올라와 있던데 혹시 관련 없는 스미싱 사기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김신영은 심각하다 정말이라며 강하게 나가겠다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연예인 기업 총수 전문가 등 유명인을 사칭에 투자를 유도하는 불법 게시물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성지 앞서 방송인 홍진경도 지난 4월 유명인 사칭 사기를 집중 조명한 MBC 실화탐사대 에 출연해 작년 초쯤에는 간간이 보였는데 올해 봄부터는 SNS에 들어가 보면 그냥 제 얼굴이 막 보였습니다. 저를 믿고 신뢰해서 들어갔다가 손해를 보시고 피해를 보시는 분이 있다는 게 화가 나고 속상했다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3월에는 방송인 송은이황현희와 유명 강사 김미경씨 메리츠자산운용 존 리 전 대표 한화투자증권 주진형 전 대표 등이 이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열고 성명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성명서에는 방송인 유재석 배우 김고은 가수 백지영 등 유명인 137명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들은 보이스피싱 범죄조직이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같은 공공연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유료 광고를 통해 공개적으로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며 피싱 범죄를 사전에 막을 수 있는 법적 제도적 장치를 신속히 마련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유명인 등을 사칭한 허위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해당 업체가 금융감독원에 정식 신고된 업체인지 확인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 불법행위가 확인되고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즉각 경찰이나 금융감독원에 신고하고 금융회사에 계좌 지급정지를 신청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1,144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