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화재 날까 겁나네 킨텍스 이 기업 손잡고 대응 나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전기차 화재 날까 겁나네 킨텍스 이 기업 손잡고 대응 나선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전기차 화재 날까 겁나네 킨텍스 이 기업 손잡고 대응 나선다

본문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의 단골 빵집에 애먼 불똥이 튀었습니다.
지난 24일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축구협회 현안 질의에서 이임생 대한축구협회 기술총괄이사는 홍 감독이 자주 찾는다는 한 빵집을 언급했습니다. 이 이사는 지난 7월 감독 면접을 위해 홍 감독 자택 근처를 찾아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홍 감독이 자주 가는 빵집이라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만나 얘기를 나눴다고 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맵 홈페이지에 들러 명보 임생 추천 맛집이라네요 청문회 때문에 유명해졌는데 홍명바게트빵. 이임생크림빵 같은 상품도 출시합시다 성지 순례 왔어요 여기가 그 유명한 카르텔 비밀 기지인가 얼마나 맛있으면 단골이 됐는지 확인 좀 해보자 여기가 홍명보의 선택을 받은 빵집인가 그렇게 맛있진 않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국회 질의에서 언급한 빵집이 악성 댓글과 별점 테러 등으로 온라인상에서 몸살을 앓는 꼴입니다.
해당 빵집은 당사자들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어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선 비판의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몇몇 누리꾼들이 사장한테 왜 그러냐 자중해라 빵집은 잘못 없는데 왜 별점 테러를 하냐 화풀이를 여기서 하진 마라 선 넘는 행동이다 등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아울러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은 이날 청문회에서 소신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특히 박 위원은 현 축구협회 행정과 운영을 적극적으로 지적했습니다. 박 위원은 정 회장은 대기업 가문 자제고 홍 감독은 어렸을 때부터 최고 엘리트로 자랐다며 일반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과 생각하는 방식이 달라 축구 팬들의 눈치를 보지 않는다고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일반인들이 축협에 구체적으로 개입할 수 없는 건 사실이라며 아무리 정모규 아웃 홍명보 아웃 을 외쳐도 협회는 그래서 너희들이 어떻게 할 건데 란 반응을 보이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 대해선 무엇이 문제인지에 대한 문제의식이 전혀 없다며 공감 능력도 없고 풀어나갈 능력도 없다고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창원특례시가 세계 속의 스포츠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동계 전지훈련 유치 프로젝트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창원은 온화한 기후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시설을 갖춘 창원국제사격장과 경남FC와 창원FC 홈구장인 창원축구센터 국내 최초의 돔형인 창원 레포츠파크 등 국제 규격에 준하는 공공체육시설을 바탕으로 전지훈련 최적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맞춤형 훈련시설과 방문 혜택을 안내한 홍보 책자와 함께 시장 명의의 서한문을 전국 시군구와 체육회에 발송했습니다. 우수한 체육 인프라와 방문 인센티브 등을 알리는 홍보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푸르지오 스타셀라49 시는 창원을 방문하는 팀을 위해 공공체육시설 사용료 감면 경남스포츠과학센터와 연계한 체력측정과 맞춤형 트레이닝 제공 숙식시설 할인 마산로봇랜드 입장료 할인 등의 혜택을 통해 방문 팀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박동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스포츠 교류를 통한 상생 발전을 도모하며 창원이 K-스포츠를 선도하는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이번 동계 전지훈련 유치 프로젝트는 창원이 국제 스포츠 중심지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jebo 노컷뉴스사이트 한컴라이프케어 킨텍스와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대응 위해 MOU 체결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 센터인 킨텍스가 한글과컴퓨터 자회사인 한컴라이프케어의 도움을 받아 전기차 화재 방지를 위해 나선다. 한컴라이프케어는 킨텍스와 지하 주차장 전기차 화재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한컴라이프케어는 킨텍스 제2전시장 지하 주차장에 전기차 화재 진압 시스템을 시범 운영합니다.
킨텍스 이재율 대표와 한컴라이프케어 오병진 대표 전기차 충전 구역 상단에 설치하는 한컴라이프케어의 무인 자동화 시스템은 화재 발생 시 소화포와 침수조를 자동으로 차량에 덮어 신속하게 진압할 수 있습니다. 주차된 차량이 구역에서 벗어나 있더라도 자동으로 위치를 조정해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킨텍스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대형 시설인 만큼 이 시스템이 사회적 이슈인 전기차 화재 예방 등 안전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병진 한컴라이프케어 대표는 자사 맞춤형 화재 진압 기술로 방문객이 안심하고 전시장을 찾을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무인 자동화 시스템을 전시장뿐만 아니라 백화점 호텔 등 다양한 공공시설에 확대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적극적인 기술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안전 설루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1,130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