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서 봄철 이례적 폭설도로 곳곳 통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남아공서 봄철 이례적 폭설도로 곳곳 통제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남아공서 봄철 이례적 폭설도로 곳곳 통제

본문

진짜 이대로 나오나2번 접는 폴더블폰 세계 1위자리를 중국 화웨이에 뺏긴 폴더블폰 원조 삼성전자가 대반격을 준비중입니다.
21일 IT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두 번 접는 형태의 스마트폰 개발에 집중하며 출시 시기를 엿보고 있습니다. 두께를 줄이고 사용성은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삼성은 화웨이 제품보다 완성도 높은 파격 제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번 접는 스마트폰은 화면이 총 세 부분으로 나뉜다. 3면 대화면과 2개 힌지로 구성돼 지그재그 형태로 병풍처럼 접힙니다. 삼성 제품에는 사용 가능한 3개 대화면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기술이 담겼습니다. 첫 번째 화면에서 이용하던 운영체제 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가 폴딩 상태에 따라 두 번째 세 번째 화면까지 매끄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성은 이미 2022년 2번 접는 폴더블폰 특허와 시연 제품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화웨이가 2번 접는 폴더블폰 메이트 XT 상용화에 성공하며 세계 1위자리를 뺏겼습니다. 화웨이 메이트 XT는 중국 현지에서 신드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판매만 500만대를 넘어섰습니다. 올해 상반기 중국 전체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규모가 443만대다. 화웨이 메이트 XT 예약 구매 건수가 이미 중국에서 팔린 폴더블 스마트폰 총량을 뛰어넘었습니다. 메이트 XT는 화면을 모두 폈을 때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10. 2인치 태블릿PC에 버금간다. 한 번 접는 폴더블폰보다 50 가까이 화면이 크다.
제품의 출고가는 377만~453만원에 달할 정도로 비싸다. 당초 업계에선 400만원대 달하는 비싼 가격과 내구성 문제로 흥행이 힘들 것으로 예상했지만 예상이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2019년 세계 최초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를 출시한 이후 폴더블폰 시장을 이끌어온 삼성은 화웨이의 역습에 한방 맞은 격입니다. 삼성을 베끼던 중국이 이젠 삼성을 따라잡고 있습니다. 폴더블폰 시장에서 중국의 공세가 무서울 정도다. 삼성은 세계 첫 폴더블폰으로 시장을 선점해왔지만 중국이 유사한 제품을 내놓고 빠르게 기술 추격에 나서면서 폴더블폰 시장을 위협해왔습니다. 급기야 올 1분기 화웨이 가 삼성전자 를 제치고 폴더블폰 시장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충북 괴산 산막이옛길 은 2017년에는 연간 16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다녀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휴대폰 성지 하지만 코로나19 시기를 지나면서 방문객이 30만 명대로 크게 줄자 괴산군이 둘레길을 새로 조성하는 등 과거 명성 되찾기에 나섰습니다. CCS 충북방송 이환 기자입니다. 괴산댐 부근에 자리하고 있는 산막이옛길. 유람선을 타고 볼 수 있는 드넓은 자연 풍광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빼어난 자연경관이 입소문을 타고 지난 2017년엔 연간 방문객 163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으나 코로나19를 겪은 이후로는 관광객 수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군은 산막이옛길의 활기를 되찾기 위해 지난 2022년 말부터 새로운 산책길을 조성하기 시작해 준공을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가칭 호수길 로 불리는 이 길이 개장되면 기존 연하협 구름다리 등에 이어 댐 위에서 괴산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힐링 공간이자 여행지로서 많은 이들을 불러 모았던 산막이옛길이 명성 되찾기에 나선 가운데 데크길은 오는 22일 준공과 함께 개장합니다.
CCS 뉴스 이환입니다. 촬영기자 김진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 검색해 채널 추가 02-398-8585 social 남아프리카공화국 일부 지역에 남반구의 봄철에 이례적으로 많은 눈이 내려 도로 곳곳이 통제됐다고 뉴스24와 eNCA방송 등 현지 매체가 보도했습니다. 21일 남아공 기상청에 따르면 프리스테이트와 콰줄루나탈 하우텡 이스턴케이프 음푸말랑가 등 5개 주에서 전날 밤부터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이에 요하네스버그와 동부 항구도시 더반을 연결하는 N3고속도로의 일부 구간에서 운행이 통제되는 등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콰줄루나탈주 재난 당국은 긴급대응팀을 가동해 N3고속도로 위에 고립된 차량 탑승자들에게 담요와 비상식량을 전달했습니다. 기상청은 콰줄루나탈과 프리스테이트 주를 중심으로 이날 밤에도 더 많은 눈이 내리고 추운 날씨가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외출 자제를 당부했습니다.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1,133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