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개XX 욕설 후폭풍개그맨 김영민 그렇게 정치하실 거면 은퇴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박지원 개XX 욕설 후폭풍개그맨 김영민 그렇게 정치하실 거면 은퇴하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박지원 개XX 욕설 후폭풍개그맨 김영민 그렇게 정치하실 거면 은퇴하

본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펀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펀한엔터테인먼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가수 왁스 테이 아나운서 김환 소슬지 개그맨 샘 해밍턴 전수희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짱재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펀한엔터테인먼트 오원택 대표는 노래부터 방송까지 올라운더 엔터테인먼트 나르샤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펀한엔터테인먼트는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는 나르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함께 성장해 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나르샤는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해 어쩌다. E 아브라카다브라 사인 식스센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0년부터는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 삐리빠빠 아임 인 러브맘마미아 등 솔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나르샤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드라마부터 뮤지컬연극으로 연기력까지 뽐냈습니다. 또 뮤지컬 와일드 와일드의 연출을 맡아 남다른 감각을 발휘했습니다. 최근에는 E채널 채널S 놀던언니 시즌1 2에 출연해 센 언니들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당선인 이틀 연속 고개 숙였지만논란의 불씨 사그라들지 않아개그맨 김영민씨 지금 아예 기본적인 통제가 안 되셔서 방송 스튜디오 안에서 이놈 저놈방송 시작한지 모르고 했다고 변명분명히 스튜디오 內서 인트로 후 이야기 진행하다가 욕더 무서운 건 정치인이 욕설로 진영의 품격 떨어뜨려도 실망하기보다는 환호하는 모습이 시대의 진정한 광기정치인들이 그 모양이니까 지지자들이 완장 차고 반발하고 다녀5선에 성공한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전남 해남완도진도 당선인이 윤석열 대통령 김진표 국회의장 그리고 박병석 전 국회의장 등을 겨냥해 거센 비속어을 내뱉은 것을 두고 정치권에서 거센 후폭풍 이 일고 있습니다. 보수우파 유튜브 채널 내시십분 을 운영 중인 개그맨 김영민씨는 지금 아예 기본적인 통제가 안 되셔서 방송 스튜디오 안에서 이놈 저놈 개XX 하는데 그렇게 정치하실 거면 은퇴하시는 게 낫지 않나라고 돌직구를 꽂아 넣었습니다. 3일 정치권에 따르면 김영민씨는 이날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최고령 국회의원이 될 박지원 민주당 당선인이 요즘 심상치 않습니다.
이성의 끈을 내려놓으신 것 같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방송인 김어준씨 유튜브에 출연을 했는데 박병석 전 국회의장을 향해서 윤석열이랑 똑같은 놈들이야 이놈 저놈 하면서 슬슬 선을 넘더니 진짜 개XX들이야 이런 표현을 한다며 방송 시작한지 모르고 했다고 추후에 변명을 했는데. 분명히 스튜디오 안에서 인트로 하고 이야기 진행하다가 욕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지금 다시 보기 상으론 그 부분에 음악을 입혔더라. 열심히 달려오신 길의 마무리가 심상치 않아서 걱정이 된다고 강한 우려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리고 더 무서운 건 정치인이 욕설로 진영의 품격을 떨어뜨려도 실망하기보다는 환호하는 모습이라며 그게 이 시대의 진정한 광기다. 정치인들이 그 모양이니까 지지자들이 완장 차고 여기저기서 반발하고 다니겠죠라고 뼈 있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앞서 지난 1일 박지원 당선인은 유튜브 방송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에 출연해 김진표 국회의장을 겨냥해 국민적 합의로 채 상병 특검법과 이태원 참사 특별법 김건희 특검법은 하게 돼 있습니다. 이것을 의장이 사회를 직권상정을 하지 않고 해외에 나간다며 윤석열이랑 다 똑같은 놈들입니다. 진짜 개XX라고 욕설을 내뱉었습니다. 용인 양지 서희스타힐스 당시 방송에서 박 당선인은 내가 국회의장을 했어야 했습니다.
우상호 의원이 국회의장을 해야 했다면서 김 의장의 오늘이 있기까지 내가 차관 수석 장관을 다 시켰는데 저거 안 된다라고 비판했습니다. 또 그는 박병석 전 국회의장과 김 의장을 싸잡아 똑같은 놈들이라며 김 의장 복당을 안 받아야 한다고 거듭 날을 세웠습니다. 이후 그는 지금 방송 나가는 것인가라고 물으면서도 아무튼 저는 소신껏 이야기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발언을 두고 논란이 확산되자 박 당선인은 방송 시작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밝히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 시작 멘트가 없어 방송 시작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적절치 못한 내용을 얘기했고 이 내용이 그대로 방송 됐다며 방송 중 이 사실을 알고 취소 사과를 했고 방송사에도 방송 직후 편집을 요청했다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당사자 분들과 시청자 국민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며 앞으로 언행에 더욱 신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럼에도 논란이 지속되자 박 당선인은 전날 방송된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 에 출연해 부적절한 용어를 사용한 것은 잘못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사과한다며 정치 인생에 처음 큰 설화를 남겼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습니다.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768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