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매력적인 여행지 많아더 알려지게 최선다할 것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韓 매력적인 여행지 많아더 알려지게 최선다할 것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韓 매력적인 여행지 많아더 알려지게 최선다할 것

본문

농구선수 허웅 을 협박한 혐의로 피소된 전 여자친구 A씨가 자신이 유흥업소 출신이라는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고가 아파트에 혼자 거주하고 있다는 한 유튜버의 주장에 직접 아파트 등기를 공개하며 세입자 임을 증명했습니다. A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작 해라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거주하는 곳으로 알려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아파트 등기부등본을 캡처해 올렸습니다. 이에 따르면 이 아파트에는 2020년 8월25일 A씨 부친의 명의로 전세권이 설정돼있습니다. A씨가 아닌 A씨의 부친이 전세자금을 모두 댔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앞서 유튜버 카라큘라는 유튜브를 통해 A씨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A씨는 고가의 차량과 명품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카라큘라는 A씨 본인은 업소녀가 아니고 평범한 대학원생이라고 합니다. 평범한 대학원생이 포르쉐를 산 것도 대단한데 1년 만에 4억짜리 람보르기니로 기변 을 했다며 평범한 대학원생이 허구헌 날 수천만원어치 명품 쇼핑에 비즈니스 좌석 타고 유럽 발리 일본 태국 참 여기저기 많이도 다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강남에서도 가장 비싸다는 청담동 고급 아파트는 어떻게 혼자 거주하냐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대해 A씨 측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 는 머니투데이에 A씨가 유흥업소에 종사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노 변호사는 A씨는 원래도 집이 가난한 편이 아닙니다. SNS에 게시한 차량이 A씨 명의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차가 없습니다.
청담동 아파트는 전세며 전세자금은 A씨 아버지가 마련해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허웅은 지난달 26일 A씨를 공갈미수 협박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또 A씨와 공모한 것으로 의심되는 A씨의 지인 B씨도 함께 수사해 달라고 경찰에 요청했습니다. 허웅의 법률대리인은 A씨가 임신 중절 수술 이후 허웅에 3억원을 요구하고 자해 소동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A씨는 3억원은 임신 당시 임신 중절 수술 대가로 허웅이 먼저 제시한 금액이고 이를 거부했다며 난 허웅에게 돈 받을 생각이 없다는 의사를 분명하게 전달했다고 반박했습니다.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축사한국 여행에 많은 관심 보여달라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이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여행박람회 2024 올댓트래블에서 축사를 하고 있습니다.
올댓트래블은 트래블테크 여행서비스 여행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박람회로 스타트업 글로벌 투자사 등 120개 업체가 참가합니다. 관광 업무를 담당하면서 전국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를 어떻게 가깝게 잘 알릴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올댓트래블은 국민들이 국내 여행의 숨은 매력과 재미를 확인하고 즐기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은 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에서 열린 2024 올댓트래블 개막식에서 이번 행사의 의미를 이같이 짚었습니다. 영종 진아 레히 장 차관은 이날 행사에서 정부도 전국 곳곳에 산재해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하고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2023년과 2024년을 한국방문의 해로 정하고 한국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알리고 있습니다.
장 차관은 이날 방한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입국부터 지역관광 출국까지 모든 과정의 편의를 개선하며 관광콘텐츠와 기반시설을 확충하고 있다며 그 결과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방한 관광객 수는 점차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며 입국자의 국적과 연령대도 다양해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의 여행에 대해서도 입국자의 국적과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여행 트렌드도 다양해지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개별 자유여행의 비중이 커지고 한국인의 일상생활 문화체험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면서 관광 업계와 시장에도 커다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고 봤다. 전국 구석구석 숨은 여행지를 하나씩 찾아가는 국내여행에 대한 국민들의 더 많은 관심과 동참도 당부했습니다. 장 차관은 개개인에게 맞춘 지역여행과 문화체험 콘텐츠 인공지능을 활용한 여행 계획에 이르기까지 최신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한 여행이 가능하도록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2024 올댓트래블이 이러한 변화에 따른 관광업계의 사례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1,126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