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V 배경화면이 말만하면 원하는 대로2024년형 모델에 적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삼성 TV 배경화면이 말만하면 원하는 대로2024년형 모델에 적용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삼성 TV 배경화면이 말만하면 원하는 대로2024년형 모델에 적용

본문

고 이재현군 어머니의 싸움100명이 위로할때 1명은 욕해잊히지 않기 위해 목소리낼 것놀러 가서 죽었다는 댓글을 본 아들에게 그런 사람만 있는 게 아니다고 말해줬어요.
어떻게든 버티고 살아가려 했는데 그런 댓글들이 결국 아이의 삶을 끊어놓았습니다. 고 이재현 군은 이태원 핼러윈 참사의 159번째 마지막 희생자다. 이 군의 어머니 송해진 씨는 23일 문화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참사 후 2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온라인에서 현장에서 2차 가해는 계속되고 있다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2022년 10월 29일 핼러윈 참사 당시 친구들과 함께 이태원을 방문했다 혼자 살아남은 이 군은 이후 악성 댓글과 트라우마에 시달렸습니다. 고통과 죄책감으로 43일간 이태원 참사를 살아내던 이 군은 결국 그해 12월 12일 친구들이 그립다며 스스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군은 세상을 떠나기 전 휴대전화에 재현이 보고 싶을 때라는 폴더를 만들고 가족을 위한 영상 3개와 사진 두 장을 남겼습니다. 다음 생애도 엄마 아빠 같은 부모가 있었으면 좋겠어라며 웃던 순간이 이 군의 영정 사진이 됐습니다.
송 씨는 2년이 지난 지금도 이 영상을 보고 또 본다. 송 씨는 아들이 특히 온라인상에 달린 댓글에 괴로워했다고 말했습니다. 송 씨는 학생들에게 SNS는 하나의 세계인데 그곳에 아이를 찌르는 수많은 말들이 있었다며 어떻게든 버티고 살아내려는 아이의 삶을 끊어놨다고 말했습니다. 생전 이 군은 어머니에게 연예인을 보러 갔네 마약을 했네 이런 글들을 대체 왜 쓰는 거냐. 너무 화가 난다. 죽고 싶다며 울부짖기도 했습니다. 이 군은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A4 용지 한 장 분량의 댓글로 온라인상의 2차 가해와 싸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댓글에도 이태원에 놀러 간 고등학생이라는 낙인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송 씨는 아들이 세상을 등진 뒤 아들의 죽음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민들의 관심은 점점 떨어지고 여전히 편견의 눈빛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많다며 100명의 시민이 유가족을 위로할 때 1명의 시민은 꼭 욕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송 씨는 놀든 일하든 우리 모두에게는 안전한 환경에서 일상을 즐길 권리가 있고 그건 국민의 기본권이라며 현재까지 계속 앞으로도 저는 재현이 엄마일 거고 재현이 엄마로서 목소리를 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23일 내달 15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1심 선고가 이뤄진다는 점을 언급하며 김건희 여사에 관한 국민의 요구를 해소한 상태여야 한다고 작심 발언했습니다. 한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확대당직자 회의에서 그때 도 지금처럼 김 여사 관련 이슈가 모든 국민들이 모이면 얘기하는 불만 1순위라면 마치 오멜라스를 떠나듯 민주당을 떠나는 민심이 우리에게 오지 않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더 폭주하고 헌정질서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더욱 민심에 반하는 모습을 할 것이라며 우리는 대한민국을 지키고 발전시키고 국민의 삶을 나아지게 하려는 선의를 가진 정치 세력인데 우리가 그 일을 할 수 있으려면 지금 변화하고 쇄신해야 한다고 부연했습니다.
한 대표는 이날 대통령실에 설치되는 특별감찰관은 조건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히며 특별감찰관 추천에 북한인권재단 이사 추천이 전제 조건이란 것은 지금 상황에 국민들의 공감을 받기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민주당에 북한인권재단 이사 추천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결국 관철시킬 것이지만 특별감찰관 추천 절차를 그 이후로 미루지 않겠다며 이건 민주당과의 약속 문제가 아니라 국민과의 약속 문제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국민의힘은 민주당이 추천에 응하지 않고 있는 북한인권재단 이사 추천 및 특별감찰관 후보 추천을 함께 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내왔습니다. 그러나 한 대표는 북한인권재단 이사 추천과 별개로 특별감찰관 후보 추천 절차를 추진해야 한다는 입장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특별감찰관은 대통령 친인척 비위 감찰을 담당합니다. 국회가 후보 3명을 추천하면 대통령이 1명을 임명합니다. AI TV에 생성형 배경화면 도입2024년형 네오 QLED와 QLED 모델삼성전자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생성형 배경화면 기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해당 기능은 삼성전자의 2024년형 네오 QLED와 QLED 모델에 적용되며 타이젠 운영체제를 탑재한 삼성 AI TV에서 제공됩니다. 생성형 배경화면은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해 고해상도인 4K 화질로 이미지를 제공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합니다. 이 기능은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주요 국가에서 이번 달부터 서비스되며 2025년까지 전세계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TV의 매직스크린 모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성지 매직스크린 모드는 날씨 시간 등의 유용한 정보와 개인 사진 설정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생성형 배경화면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삼성 TV의 메뉴에서 매직스크린 모드로 진입해 생성형 배경화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이미지의 부자연스러움과 비현실적인 요소를 최소화해 보다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김철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생성형 배경화면 기능이 불러올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공지능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스크린 경험을 고도화하고 퍼스널 AI 가치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1,133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