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유대교 명절에도 포화 주고받아 헤즈볼라는 장기전 채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이스라엘 유대교 명절에도 포화 주고받아 헤즈볼라는 장기전 채비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료실

이스라엘 유대교 명절에도 포화 주고받아 헤즈볼라는 장기전 채비

본문

드라마 나온 게임 해볼 수 있어넷플릭스 관련 상품 곧 팔 것초록색 불이 들어온 유리를 기억하지 못하고 다른 유리를 밟으면 당신은 제거될 것입니다.
지난 11일 미국 뉴욕 맨해튼 33번가 인근 한 건물 안에 20여 명의 사람이 잔뜩 긴장한 채 서 있었습니다. 검은 가면과 빨간색 점프수트를 입은 남자들이 곳곳에 서 있고 사회자가 게임 규칙을 설명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사람들은 네 명씩 순서대로 유리 바닥 앞에 섰습니다. 구미 인동 하늘채 초록색 불이 불규칙적으로 들어온 뒤 꺼지자 사람들은 조심해서 발을 옮겼습니다. 이내 몇몇 사람은 잘못된 부분을 밟고 탈락했습니다. 이곳은 넷플릭스가 이날 처음 선보인 체험 존 오징어 게임 더익스피리언스다. 오징어 게임 시즌1에 나온 유리 징검다리 건너기를 비롯해 구슬치기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 5개 게임을 차례대로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뉴저지주 저지시티에서 왔다는 대니얼 오튼은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워낙 재밌게 봤기 때문에 맨해튼에 체험형 존이 문을 연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온라인을 통해 예약했다고 말했습니다. 구슬치기는 우산 세모 동그라미 등이 그려진 원형 통 윗부분에 구슬을 던져 들어가게 해야 합니다.
구슬을 넣은 사람은 이전에 실패한 사람의 구슬까지 가져간다. 게임의 하이라이트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어린 소녀 모형의 영희가 게임장 끝에 서 있고 사람들이 가다 멈추기를 반복하며 목표 지점까지 움직인다.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대신 레드 라이트 그린 라이트가 스피커를 통해 나옵니다. 일곱 살 아이부터 일흔 넘은 노인까지 스릴 넘치는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거워했습니다. 체험 존에 들어가기 전에는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 공유가 연기한 것처럼 서류 가방을 들고 다니는 스태프가 방문객들에게 딱지치기를 제안했습니다. 일부 방문객은 한국인으로 보이는 사람들에게 다가가 딱지치기 방법을 묻기도 했습니다. 이날 기준으로 3주간 하루 약 1500명분의 온라인 예약 티켓이 매진됐습니다. 총 3만1500명이 오징어 게임 체험 존을 찾는다.
체험 존에 들어가기 전 대기 공간에는 새우깡 빼빼로 등 한국 과자가 곳곳에 진열돼 있었습니다.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체험 존에서 대기하는 사람들은 한 손에는 밀키스 다른 손에는 과자를 들고 함께 온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미국 현지의 K푸드 전문 유통체인인 H마트로부터 이 제품을 공급받았습니다. 이 밖에 구슬치기용 구슬 영희 모양 인형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가면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전시해놨다. 넷플릭스는 올해 안에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오징어 게임을 비롯해 넷플릭스 콘텐츠와 관련한 여러 상품을 협업해 판매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조시 사이먼 넷플릭스 소비자 제품 담당 부사장은 기자간담회에서 어떤 형태의 협업인지 구체적으로 밝히긴 어렵지만 조만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박신영 특파원 nyusos hankyung. com유대교 최대 명절인 욤 키푸르 기간에도 이스라엘과 헤즈볼라는 상대를 향해 로켓을 쏘는 등 격렬한 교전을 이어갔습니다.
양측 사이에 낀 유엔평화유지군에서 부상자도 속출하는 가운데 헤즈볼라가 지휘체계를 재정비했다는 보도도 나왔습니다. 보도에 김준하 기자입니다. 현지시간 12일 이스라엘의 최대 명절인 욤키푸르 기간에도 폭격은 이어졌습니다. 욤 키푸르에는 어떤 일도 하지 않고 단식하며 죄를 회개하는 게 원칙입니다. 이스라엘군은 이날 레바논 헤즈볼라로부터 로켓 등 발사체 총 320기가 날아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자국 지상군도 하루 동안 레바논 남부에서 테러리스트 50명을 제거하고 헤즈볼라 목표물 200개를 타격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가자지구 자발리야에서만 하마스 대원 약 20명을 사살하는 등 레바논과 가자지구를 합쳐 총 280개의 목표물을 공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레바논 남부의 유엔평화유지군 이른바 블루헬멧 부상자도 나왔습니다. 지난달 30일 이스라엘이 레바논 남부에 지상 병력을 투입한 이후 유엔평화유지군 대원이 다친 것은 이번이 5번째입니다.
이를 두고 국제사회는 일제히 규탄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받아들일 수 없는 일입니다. 이는 유엔 결의안 1701호로 확립된 내용을 위반한 것입니다. 이탈리아 정부는 이스라엘 당국에 강력하게 항의했습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등 지중해를 낀 EU 9개국은 우려를 표명하는 한편 레바논군에 대한 추가 지원을 이어가겠단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의 잇단 표적 공습으로 수장 하산 나스랄라 등 지도부를 잃은 뒤 마비 상태였던 헤즈볼라가 새 지휘체계를 재건해 장기전 대비에 들어갔다는 관측도 나옵니다. 텔아비브 강타는 시작에 불과합니다적들에게 이야기하겠습니다. 당신들이 본 것은 일부일 뿐입니다. 이에 따라 헤즈볼라가 공격 능력을 유지한 채 이스라엘과의 교전을 이어갈 것으로 소식통들은 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김준하입니다. 이스라엘 레바논 헤즈볼라 욤키푸르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카톡/라인 jebo23.

홍천미술관
Hongcheon Art Museum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로 55
033-430-4380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1
어제
1
최대
41
전체
1,126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