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 홈
  2. 자료실
  3. 공지사항
자료실>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문의전화, 내용, 파일 제공
슬기로운 코로나-19생활~~♥ 저희 고혈압·당뇨병센터와 함께 ‘혈관이 알고싶다!’를 함께해 보세요~ ^_^
문의전화 033-434-2458, 2478
내용 안녕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후,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지속되고 있는 요즘!
여러분의 고혈압과 당뇨병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밀폐된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으면, 코로나-19의 전파가 잘 되어 현재 홍천관내 노인복지관이나 종합사회복지관 등에서 진행되는 많은 교육들이 무기한 중단되고 있는 것처럼, 저희 홍천군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에서도 그간 실시해오던 고혈압과 당뇨병과 관련된 많은 교육들이 잠정 중단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전화를 통한 건강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지만,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지 못하는 부분에 있어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
유튜브에 ‘혈관이 알고싶다!’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학교에서도 온라인 개학이 진행되고 있죠? 그것과 발맞춰 저희도 발 빠르게 홍천군민을 위해 준비해 보았는데요~
스마트폰과 무선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손쉽게 유튜브를 통한 동영상에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새로운 비대면 교육 방안으로 만성질환인 고혈압과 당뇨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 동영상을 제작한 것입니다.
앞으로 유튜브에 ‘혈관이 알고싶다!’를 검색하시면,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고혈압과 당뇨병에 대한 정보들을 쉽고 빠르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강 정보들을 다룰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_^*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소 건강증진과 방문보건팀
  • 전화번호 033-430-4064
  • 최종수정일 2023.01.12